도서관 이용현황부터 실내환경정보까지 모니터링하는
통합제어 솔루션
도서관이용
모니터링 이용자전용
대시보드 제공 이용패턴을
분석한 자동화
모니터링 이용자전용
대시보드 제공 이용패턴을
분석한 자동화
사용화면
K·nowOn의 실제 사용화면을 통해 사용방법을 안내합니다.
이용자 대시보드 화면
- 실내공기질을 파악할 수 있도록 온도, 습도,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화학물질 등에 대한 점수를 각각 보여줍니다.
- 실내공기 총점을 당일과 주간으로 나누어 표시함으로써 직관적인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 설정지역의 실시간 날씨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는 원하는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대시보드 화면
-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자료실별 실내공기질을 모니터링합니다.
- 기간에 따른 각 자료실별 실내공기 총점을 그래프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현황
-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총 장서수와 비치중인 자료, 대출중인 자료, 연체자료의 수를 표기합니다.
- 대출, 반납, 예약, 가입, 탈퇴 등의 시간대별 현황을 그래프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서버관제
- 도서관에 있는 서버들을 관제합니다.
- 서버 리소스와 네트워크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이전
다음
특징
K·nowOn 특징에 대해 안내합니다
1
도서관 이용현황
도서관의 대출반납, 자료예약, 이용자가입, 이용자탈퇴 현황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제공
2
도서관 이용현황
도서관 출입구 또는 자료실과 같이 지정장소에 대한 이용자 출입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요일별, 시간별, 도서관별로 이용현황 분석
3
도서관 이용현황
실시간 검색어, 네트워크 상태, 서버리소스 모니터링 제공
4
실내환경정보
초미세먼지,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등의 환경정보 현황과 실내환경개선을 위한 장비 현황 모니터링
5
실내환경정보
이용자에게도 정보를 보여줄 수 있는 이용자전용 대시보드 제공
6
실내환경정보
실내환경의 이용패턴을 분석하여 장비를 자동으로 가동하고, 연동된 장비의 상태를 파악하여 오류사항 및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